반응형

보홀에 있으면서 묶었던 숙소 근처에 맛집이 어디 있을 지 찾아보니 미스트 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면 여러 식당들이 있긴 합니다. 알로나 비치에 가도 괜찮은 곳들이 많고.. 웨이팅도 많이 있다는 식당들도 있기도 합니다. 

 

https://maps.app.goo.gl/nD8P81hQ3QMMPqcYA

 

미스트 레스토랑 · Anos Fonacier Circumferential Rd, Panglao, Bohol, 필리핀

★★★★☆ · 퓨전 음식점

www.google.com

 

이른 시간에 미스트로 가기 위헤서 리조트에서 나왔고 거리를 보니 걸어갈 만 해보이기도 했습니다. 비그랜드 리조트는 밖으로 나갈려면 리조트 셔틀이 가장 우선이긴 합니다. 따로 툭툭이가 들어와 있진 않아요. 올리비아 리조트 라는 길이 보이지만 그곳을 통해 지나갈 수 없습니다.

 

이렇게 걸어서 이동한 식당의 모습은 생각보다 커 보였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8명이다 보니 2층 중앙에 큰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메뉴를... 필리핀의 날씨가 너무 덥기 때문에 시원한 맥주도 시키고요.

반응형

필리핀에 오면 산미구엘과 레드 홀스 맥주는 꼭 마셔봐야죠. 사실 이거 말고는 다른게 없긴 합니다.

아이들은 스무디!!

초코보다는 망고 스무디가 맛있습니다. 역시 필리핀은 망고!!

 

메뉴명들이 다 기억나진 않지만, Mist Surf and Turf!

고기부터 해산물까지.. 괜찮았습니다. 시켰던 메뉴들 중에서는 가장 값이 많이 나간 메뉴였던거 같지만 이왕 놀러왔으니 맛있는거 먹어야죠.

인원이 많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시켰습니다.

 

그리고 메뉴중에 pyro chicken 인데, 시키면 오셔서 이렇게 짧게나마 쇼도 보여주십니다. 

 

먹어볼 메뉴들을 하나씩 시켜보고,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옆에 미끄럼틀도 있어요, 아이들은 미끄럼틀 이용해서 내려오기도 했습니다. 식당 뒤편으로는 몰리 리조트 라는 곳도 있던데 작지만 깔끔해 보였습니다.


식당에서 리조트로 돌아오는 길은 식당 앞에 툭툭이들이 많이 서 있어요, 거기서 리조트 까지는 100페소 지불했습니다. 늦고 어두워서 걸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는건 위험해 보였어요. 필리핀 놀러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길에 가로등이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해서 많이 어둡습니다. 필리핀에 놀러가서 현지식의 요리도 좋지만 이런 깔끔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