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carter의 DevLog

어느날 회사에 택배가 도착...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피스 싸우전드 써니호였습니다... ㅋㅋㅋ
5개 구분구분 지어져 있던 것이 한 셋트!!
회사 책상이 허전한 저로서는... 하나 조립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사게 되었지요...
머... 박스 상태에서부터 사진 하나하나 조립한걸 보여드리고 싶지만.. 오자마자 주변 분들이 무엇이냐며...
이런저런 분위기로 온전한 박스상태의 사진은 하나도 없군요 ㅋㅋ
어쨌든... 결과

9명의 캐릭터들 입니다...
이게..생각보다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써니호~~~~
생각보다 괜찮아 보이죠? ㅎㅎ

사진 찍는 재주가 없어서... ㅜㅜ ㄷㄷㄷ

그래도 이걸 같이 산 친구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입니다.
ㅎㅎㅎ
예약판매로 27800원주고 구입했지요.. 그런데 지금 다른데에서는 제일 싼 곳이 38000원 정도 하던...
생각외로 싸게 좋은 퀄리티를 가진 장식품?? 을 구입하게 되어서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회사분들이 이거 자기 아들한테 가져다 주면 좋겠다면서 팔라고 하시는 ㅜㅜ///
아아.. 앞으로 이걸 회사안에서 어떻게 지켜야 할지~ ㅎㅎㅎ